향기 좋은 섬유유연제 목록. 이걸 써보세요.

섬유유연제는 자취생부터 주부까지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필수템입니다. 게다가 그 종류도 워낙 다양해서 섬유유연제를 고르는데 많은 어려움이 따르는데요. 오늘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섬유유연제는 어떤것이며 그 특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 컴포트 (퓨어향)

아는 사람만 안다는 향기 좋은 컴포트 시리즈입니다. 도브의 바디워시 향이랑 비슷하죠. 민감성 피부에도 좋고, 특이 퓨어향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9. 수와비텔 (프로텍트향)

시트러스 향이 은은하게 나는 섬유유연제입니다. 향의 지속력이 오랫동안 남아 있어서 빨래를 자주 돌리지 않고 오래 입는 사람들한테 좋습니다. 호주에서는 이미 국민 섬유유연제이지요.

8. 다우니 (엑스퍼트)

시원하고 고급진 향수느낌의 섬유유연제입니다. 빨래 건조를 실내에서 많이 해야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출시된 실내건조 섬유유연제이지요. 향과 지속력이 매우 좋습니다.

7. 블랑101 고농축 (시트러스향)

처음엔 어른의 고급 향수 냄새가 나다가 쓰다보면 아기 파우더 같은 냄새가 은은하게 나는 섬유유연제입니다. 습한 날에도 향기유지가 잘되는게 특징이죠.

6. 컨센서스 패밀리 섬유유연제

은은한 베이비로션향이 나는 섬유유연제입니다.  싸구려냄새가 아닌 풍기는 향이 아주 포근하고 좋습니다. 베이비로션 냄새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씁니다.

5. 쉐리 (화이트 가드니아)

포근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향이 아주 오래간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한 번 쓰면 계속 쓰게된다는 쉐리 시리즈의 최고 평점템입니다.

 

4. 다우니 고농축 (퍼퓸 미스티크)

늘 맡아보던 섬유유연제에서 조금 더 달달하고 진한퍼퓸 향이 느껴지는 섬유유연제입니다. 블라인드테스트에서 선호도1위 찍었던 섬유유연제이기도 하죠.

3. 버넬 (프레쉬모닝)

푸른빛의 마법이라 불리는 버넬의 야심작입니다. 산뜻하고 시원한데 포근한 향이 나는 섬유유연제입니다. 향기 지속력에 있어서 최고로 평이 좋죠.

2. 다우니 고농축 (에이프릴후레쉬)

다우니 시리즈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부동의 1위를 차지하는 인기가 좋은 섬유유연제입니다. 성분 논란이 있어 미국산 대신 베트남산을 사는게 좋습니다.

1. 샤프란 (코튼앤크림)

네티즌이 가장 많이 추천한 섬유유연제입니다. 은은하고 애기 냄새 포근한 향이 모락모락 나는 섬유유연제이죠. 대신 향이 좋지만 생각보다 휘발성이 강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